곰보다 큰 멧돼지 러시아에서 체중 535 킬로의 거대한 멧돼지 포획

Pocket

001

일반적인 수컷 곰은 평균 2~300 킬로 정도지만  이 엄청난 수준의 거대한 멧돼지가 러시아 우랄 산맥의 숲에서 붙잡혔다.

 

이 멧돼지는 첼 랴빈스크시에 사는 사냥꾼 피터 마키시모흐 씨 (36)가 거대한 멧돼지가 있다는 정보를 입수하여 미끼로 유인하여  잡았다고 한다.

 

이 거대한 멧돼지는 엽총을 맞고도 쓰러지지 않고 그대로 숲속에 도주. 이대로는 위험하다고 판단한 마키시모흐 씨는 현지 레인저들에게 협력을 의뢰하여 추적을 시작했다. 발자국을 추적, 발견하는 두 명의 사냥꾼이 나무 뒤에 숨어 총으로 2 발, 마지막으로 정면에서 1 발, 총 3 발의 총탄을 쏘아 잡았다. 마키시모흐 씨는 레인저들과 협력하여 트럭에 실어 근처에 있는 쇼쿠로후 마을로 옮겨 측정을 실시했다. 무려 그 무게는 535 킬로그램 어깨 높이 1.7 미터나 되었다고 한다.

 

003

마키시모흐 씨는 오랫동안 사냥을 하고 있지만, 이처럼 큰 멧돼지를 본 적이 없다고 한다. 그는 먹이와 함께 사진을 찍어 인터넷에 공개 했지만 야생 동물 사냥에 대한 비난이 거셌다. 겁이 많고 경계심이 강해 사람 앞에 출몰하지 않는 멧돼지를 먹이로 유인하여 총으로 사살한 것 때문에 비난을 받고 있다.

 

동유럽에서 수컷 멧돼지는 270 킬로미터, 러시아에서  300 ~ 350 킬로미터의 멧돼지가 확인되고 있다고한다. 러시아에서 멧돼지 사냥은 일반적으로 거대한 멧돼지를 추구하는 경쟁적인 사냥되어있다. 따라서 이러한 비판은 당연하다고 볼 수 있다.

 

아래 동영상은 개를 이용한 멧돼지 사냥 모습을 촬영 한 것이다.

via:sputniknews

Add a Comment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