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리랑카에서 UFO 목격담 폭증 이젠 수중에서도 발견

Pocket

UFO

스리랑카에서 여러 장소에 걸쳐 몇년 전부터 UFO를 목격 했다는 정보가 다발하고 있다. UFO을 연구하는 콜롬보대학의 장 다라·쟈야라토네 교수에 따르면 많은 사람들이 스리랑카 상공을 나느 UFO을 목격했다고 한다.

스리랑카 사람들은 외계인이 지구의 사원 건축 기술을 조사하고 있거나 우주로 가는 포털을 찾고 있다고 이야기 하고 있다.

 

1990년 인도양에서 미확인 비행 물체가 날았다

1990년 스리랑카 마타 라의 남쪽 338㎞의 인도양 바다 속에서 미확인 비행 물체가 날아왔다. 근처에 있던 유조선의 선원들에게 공포감을 주며 배의 주위를 15분 동안이나 선회한 뒤 사라졌다는 것이다.

스리랑카의 신문 보도에 따르면 이 사건이 터진 것은 3월말의 점심시간. 부상자는 없었지만 175피트(53미터)의 유조선, Kim Seng호는 UFO가 바닷속에서 튀어나올때의 파도로 선체에 피해를 받았다.

선장의 라시카 마와타(47)에 따르면 UFO는 적어도 유조선의 5배나 되는 거대한 동체였다고 한다. 계기류는 고장나고 나침반의 바늘이 미친 듯이 회전하여 무선으로 도움을 부르지도 못했다고.

UFO는 빛나는 은색의 빛을 내고 뒤에서는 섬뜩한 섬광이 빛났다. 마치 유조선을 조사하고 있는 듯한 느낌이었다고 한다.

그 상태가 1분 정도 이어진 바로 뒤 반짝하는 섬광과 함께 해저로 모습을 감췄다. UFO가 사라진 뒤 곧바로 배의 계기류는 아무 일도 없었던 것처럼 움직이기 시작했다. 곧 무선으로 무엇이 일어났는지 상부에 알리고 이 해역을 알아보러 비행기와 선박이 왔지만 아무것도 발견되지 않았다고 한다. 그 뒤 며칠 동안 조사해도, UFO의 흔적은 아무것도 나오지 않았다.

 

1998년 4월 UFO가 반다라 웰라에 착륙

반다라 웰라의 학교 운동장에서 두 소년이 기묘한 물체를 목격. UFO로 확인됐다.

 

2002년 1월 파라크라마 사머드라에서 UFO소동

파라크라마 사머드라 부근에서 V자의 형태의 강한 빛을 내는 UFO가 100여명 이상의 사람들에게 목격되었다. 빛은 회전하며 사라지는가 하면 2,3초 만에 300~400미터 떨어진 곳에 다시 나타났다. 저공을 할 때는 벌이 나는 소리를 내며 엄청난 속도로 날았고 나무 장애물에 부딪히지 않고 방향을 바꿀 수 있었다.

 

2004년 3월 영국 공군 사관이 다른 차원의 포털을 촬영

002

스리랑카 상공에서 영국 공군 사관이 휴일에 찍은 것으로 국방부에 통보되었다. 통상 UFO는 아니지만 확실히 이상한 모습이었다. 조종사에 따르면 천둥 소리가 들리고 이어 이 이상한 빛이 나타났다고. 올라가는 게 아니라 지표로 향하고 있는 것처럼 보였다.

스리랑카는 UFO목격 다발 지대에서 다양한 자연 현상이 빚어지고 있음을 감안하면 이것이 목격된 곳은 지리적으로 매우 흥미롭다.과연 이것은 에너지가 폭발하고 있고 다른 차원으로 가는 포털인 것일까.

 

스리랑카 앞바다에 UFO의 해저 기지가 있다

이러한 기묘한 UFO목격 증언들로 인해 스리랑카 앞바다에 UFO기지 혹은 그 입구가 있는 것은 아닌가에 대한 의문이 일어나고 있다.

올해 10월 3일에 발견된 지구와 달을 잇는 궤도를 돌고 있던 천체 “WT1190F”가 2015년 11월 13일 스리랑카 인근 인도양 상에 낙하한다는 정보가 있다. 실제로 15시 18분(한국 시간)우주의 쓰레기들이 대기권에 돌입했으나 지상의 피해는 보고되지 않았다.

이 낙하 지점을 구글 어스로 관측하여 해저에 인공적인 건조물 혹은 바위처럼 보이는 것이 확인된 것이다. (6°10’55.73″N 81°28’52.69″E)


004

005

006

007

낙하한 WT1190F는 크기 2m정도의 천체로 그 궤도 운동에서 자연의 천체는 밀도가 작다는 사실이 밝혀졌으며 과거에 달과 행성에 탐사선을 발사한 로켓의 탱크와 패널 같은 인공물이 아닐까 판단되고 있는데 아직 그 정확한 정체는 알지 못했다.

과연 이것은 진짜 우주 쓰레기인가?구글 어스에 비치던 수수께끼의 건조물과 관련성은 없는 것일까?

또한 1990년 UFO가 바다에서 튀어 나온 곳이 이 수수께끼의 건조물이 있는 곳에서 그다지 멀지 않은 것도 흥미로운 사실이다.

Add a Comment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